Infomation

OWASP Zed Attack Proxy(ZAP) Install

DarkSoul.Story 2016. 7. 10. 11:37
반응형

OWASP Zed Attack Proxy(ZAP)를 설치해보자. 여기서는 Windows 버전 OWASP Zed Attack Proxy(ZAP)를 설치할 예정이다. 


① 다운로드 받은 설치 파일을 실행 시킨다. [Next]를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 한다. 


② [Next]를 클릭하면 라이센스 내용을 출력한다. 라이센스 내용을 확인하였다면, [I accept the agreement]를 선택 후 [Next]를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.  



③ 설치하려는 경로를 선택 후 [Next]를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.  



④ 다음은 시작 메뉴에 존재할 폴더명을 입력하는 메뉴가 나타난다. 여기서 원하는 문자를 입력 하거나 [Browse]를 클릭하여 특정 폴더를 선택한 후 [Next]를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. 만약 스타트 메뉴 폴더를 만들지 않을려면. [Don't create a Start Menu folder]를 선택 후 [Next]를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.  



⑤ 다음으로 바탕화면과 퀵 런처에 아이콘을 생성할지 여부를 선택하고 [Next]를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.   



⑥ 지금까지 선택한 내용들을 확인하고 [Install]을 클릭하여, 설치를 진행 한다. 



⑦ OWASP Zed Attack Proxy(ZAP)가 설치 완료되면, [Finish]를 클릭해 설치를 종료한다. 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