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fomation

Mobile-Sandbox23 - 안드로이드 apk 파일 분석 서비스

DarkSoul.Story 2013. 5. 22. 16:03
반응형



본글에 대한 저작권은 저자에게 있습니다. 상업적으로 이용을 금합니다.



1. 사이트 주소

    Mobile-Sandbox23 : http://mobilesandbox.org


2. 개요

Mobile-Sandbox System에 의심가는 APK 파일을 업로드 시키면, 해당 APK 파일을 정적/동적 분석을 진행한다. 분석 결과를 토대로 악성 APP인지를 판단한다. 업로드한 APK 파일은 바이러스토탈에서 스캔도 같이 진행하여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다.



3. 서비스 이용 방법

Mobile-Sandbox23의 메인페이지에서 아래와 같이 의심가는 APK 파일을 선택한다.



분석 옵션


Others can view this report : 분석 결과를 다른 사람도 열람할 수 있도록 한다.

Delete sample after analysis : 분석 후 샘플 파일을 삭제


Email Notification : 분석 결과를 지정한 e-mail로 받아본다. 



원하는 옵션을 지정하고 하단에 [Send File]을 클릭하면, 아래와 같이 의심가는 APK 파일의 MD5 값과 함께 성공적으로 제출되었다는 메시지를 확인 할 수 있다.

 

분석된 결과는 상단의 메뉴 중 [Report]를 클릭하면, 확인 할 수 있다.




자신이 업로드한 의심가는 APK 파일명을 클릭하면, 아래와 같이 분석 결과/ APK 정보 / 바이러스 토탈 스캔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다.

[static analyzer V1 결과]



[APK 정보]





반응형